대한주택관리사협회 서울시회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대한주택관리사협회 서울시회장 박병남입니다.
 
여러분의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법정법인 대한주택관리사협회는 1991년 설립된 이후 지속적으로 주거문화 향상 및 주택관리사제도 발전, 회원의 권익 증진 등을 위해 진력해 왔습니다.

특히, 우리 서울시회는 주택관리사의 역사와 전통을 주도하고, 협회를 리드하는 맏형 노릇을 하여 왔습니다.
협회가 어려울 때, 발 벗고 나서서 제도를 살리고 협회를 일으켜 세운 것은
바로 우리 서울의 저력이였습니다.

현재 협회는 비약적인 발전을 해 왔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아직도 많은 어려움을 안고 있습니다.
때문에 우리는 해결해야 할 일들이 너무도 많습니다.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제도적 개선과 더불어 서울시회가 현장의 회원님들과 동행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일들을 실천하고자 약속드립니다.

첫째, 회원님을 힘들게 하지 않겠습니다.
관리업무와 관련한 법률, 노무, 행정, 회계, 전기, 소방, 기계설비, 승강기, 실태조사 등, 지원범위를 넓혀서 안심하고 일할 수 있는 일터를 만들겠습니다.
이를 위해 서울시청 및 25개 구청과 협의하여 실태조사를 없애고, 어려운 근무 환경을 하나하나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둘째, 회원님과 어떤 일이든 함께 하겠습니다.
경조사 뿐만 아니라, 회원님이 관리하는 아파트의 어려움도 함께 해결하겠습니다.

이제 서울시회는 주택관리사의 권익을 최우선으로 챙기는 강한 이익단체가 될 것입니다.
회원님께서 지금처럼 격려해 주시고 함께 해주신다면, 회원님을 위한 어떤 일이든 신명 나게 해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회원여러분!
이제 서울시회 회원 한 분, 한 분이 새로운 서울시회 입니다.
저는 앞으로 여러분들과 함께 새로운 서울시회를 만드는데 일조하고자 합니다.
저 박병남은 남들보다 조금이라도 더 다르게, 그런 가운데 정말 멋지게 협회를 경영하고, 회원의 권익옹호에 앞장서는 “서울시회장”이 되겠습니다.
 
작은 노력들이 모여 큰 꿈을 이룬다는 노적성해(露積成海)라는 말이 있습니다.
서울시회의 더 큰 도약과 변화를 위해 회원여러분의 힘과 지혜를 모아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주택관리사의 권익을 옹호하는 강한 협회' 를 꼭 이루겠습니다.
주택관리사들의 이익을 대변하는 단체로써, 회원을 위한 일들을 하겠노라 약속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격려 그리고 질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주택관리사협회 서울시회장   박 병 남


최종수정일
2024-01-15 09:37:41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